요즘 편하게 먹을수 있는
편의점 도시락
매출이 40~50%
급 성장할정도로
열풍입니다.
지금부터 편의점도시락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편의점 도시락 성장
편의점 도시락은 1인가구가 증가하면서
도시락의 매출도 증가를 하고 있습니다.
2. 회사별 대표 도시락 & 회사별 도시락 양 차이
같은 도시락이지만
회사마다 고기 비중이 다르고
양도 다르네요...
3. 편의점 도시락 인기이유
3.1 이용 연령
편의점 도시락을 가장많이
이용하는 연령이
1등이 20대, 2등이 30대
인건 예상할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3등이 50대, 4등이 40대 라는건
예상 밖인 결과 입니다.
3.2 편의점도시락을 선택 시 기준
역시 도시락답게
맛
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을 하는군요
그리고
두번째로 도시락을 이용하는
고객이
경제력이 부족한
1인가족이 많기 때문에
가격
또한 중요한
선택기준이 되었네요
4. 편의점도시락의 미래
편의점 도시락의 주 고객층인
1인가구의 수가
계속 증가를 하고 있습니다.
더하여 (+)
편의점들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하여 각종
편의서비스를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앱을 이용하여
도시락 예약을
할수 있는 서비스,
배달 서비스 등을
이용하여 앞으로도
편의점도시락 열풍은
끊임 없이 계속 불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자료 : 구글
'경제 > 기업, 경영(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욕지하철은 어떤 모습일까? (0) | 2017.07.09 |
---|---|
2016년 편의점 커피시장 (0) | 2016.07.23 |
세계의 자동차회사(브랜드)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0) | 2016.07.04 |
한국대졸초봉이 일본보다 높다? (0) | 2016.0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