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광고, 수익

거기~지나가는 블로거(Bloger), SNS운영자! 분들~ '텐핑'으로 돈 벌고 가시게~

 제가 실제로 텐핑 어플을 운영하여 수익을 창출한 내역입니다.

 

 

http://goo.gl/tKaVnq 

 

 

(어플 다운받기)

 

 

(1)

 

(2)

(3)

(텐핑 초보자인저도 점점 수익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텐핑어플로 수익을 창출해 보세요~^^

 

 수익 창출 팁을 드리자면

 

선,후배 맺기를 잘하시면 수익을 

 

저보다 훨씬 많이 내실수 있어요.

 

(선배 맺기 :  hansang1006@naver.com  ) ← 선배입력란에 써주세요 ^^

 

저는 많은 수익을

 

내진 못하고 있지만

 

텐핑으로 실제로 하루에 수십만원에서 수백만원을

 

버시는 분도 있어요~

 

(어플 받으시고 첫 수익이 생기면 선,후배에게 수익이 생겨요)

 

 

 

 

 

 

 

텐핑 시작 방법!!

 

0. 텐핑 어플 다운 받기.

 

http://goo.gl/tKaVnq   ← 여기서 받으심 됩니다.

 

1. 텐핑 가입하기

- 텐핑 어플에 접속하여 오른쪽 위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 회원 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내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인증 번호 받기' 선택 → 발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약관에 동의합니다. 

- 인증하기를 누른 후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회원가입을 완료합니다.



 


2. 소문박스 퍼가기

- 소문박스는 텐핑의 유용한 콘텐츠들이 소개되는 상자입니다.

- 메뉴 더보기에서 '소문박스 퍼가기' 를 선택합니다. (관심사를 설정하면 그 카테고리 광고가 우선하여

  노출됩니다.) 

- 큰 형태, 작은 형태, 리스트 형태 중 내 블로그에 더 어울리는 것으로 코드를 복사하세요.



▲ 큰 형태

▲ 작은 형태

▲ 리스트 형태





3. 티스토리 플러그인 적용하기

 

- 티스토리 관리 페이지 '플러그인 설정'에서 텐핑(모바일용)을 찾습니다.

- 광고코드 입력란에 복사한 코드를 붙여넣기 한 뒤 광고가 활성화되기를 기다리면 적용이 완료됩니다. 

 

 

광고 수익을 더 많이 얻을수 있는 방법.!

초보자들의 꿀팁! 선배등록!

처음 시작할때 가장 곤란한 점은 내가 원하는 광고의 남아있는 금액이 얼마인지 알수가 없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광고비용이 얼마남지않은 광고를 홍보하는 실수?를 범하게 됩니다.


하지만 선배를 등록하게 되면 고수체험으로 남아있는 금액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인센티브 등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처음 시작하시는 분은 꼭 선배등록을 하시길 바랍니다.

 

      선배 등록 :  hansang1006@naver.com  을 등록해주심 됩니다.

( 후배님께서 첫수익이 나시면 선배와 후배님 둘다 500원의 수익이 생기게 됩니다. )



 


1. 선배 등록하고 인센티브 받는 법 

 

1. 선배 등록하기





텐핑 메인화면의 왼쪽 위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메뉴가 나와요.


여기서 빨간 박스 부분 '선후배 맺기' 버튼을 터치터치!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올 거에요.





선배 등록하는 곳이 보이네요.


여기에 슥슥 나를 추천한 선배의 연락처를 적어주고 확인을 누르면 됩니당!

 

입력 → (  hansang1006@naver.com  )


 

눌러보니 재차 입력한 번호를 확인하고 OK하면??





요~~렇게!



선배님으로 등록된 정보가 보여지고 (중간번호는 자동으로 *처리 해주는 센스!) 

'소문을 내 첫 수익이 나면 선후배 모두에게 500원을 더 드립니다'란 문구가 나와요!!


이러면 정상적으로 등록되신 거에요~  우후후!!


설명대로 이제 텐핑의 유용한 콘텐츠 들을 소문내서 1원이라도 수익을 쌓게 되면

저와 선배, 둘 모두에게 500원을 지급해준답니다. 1분에서 길어도 1시간내로 바로 지급된다고 해요!


굿!!!!!!!!!!!!!


그럼 정말 500원 주는지 확인해보러 갈까요?

돈 준다는데 진짠지 확인안하면 왠지 찜찜하자나요~ 그쵸???? 저만 그런거 아니죠?


소문 잽싸게 낸 후에 돌아와봤어요. 


그랬더니???





오왕!!! 보세요~  진짜로 500원이 추가 지급되었다고 나와요!

그럼 선배 등록 끝~ ㅎㅎ


 

- 선배를 등록하고 하루 100원 이상 인출 가능 포인트를 쌓으면 다음날 인센티브를 드립니다. 

- 인센티브는 인출 가능 포인트의 1%에서 최대 10%까지 구간별 기준에 따라 드립니다. 

- 인센티브는 다음날 오전 중 지급되며 텐핑의 포인트 관리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인출 가능 포인트는 유효성 검증을 마친 포인트를 뜻하며, 클릭의 유효성 검증에는 약 3일, 참여·구매·설치·실행의 유효성 검증에는 3일에서 최대 45일이 소요됩니다. 


 

2. 후배 영입하고 인센티브 받는 법 

- 본인을 선배로 등록한 후배가 하루 100원 이상 인출 가능 포인트를 쌓으면 다음날 인센티브를 드립니다. 

- 후배가 여러 명일 경우 각각의 포인트를 모두 계산한 뒤 합산하여 드립니다. 

- 인센티브는 후배가 쌓은 인출 가능 포인트의 1%에서 최대 10%까지 구간별 기준에 따라 드립니다. 

- 인센티브는 다음날 오전 중 지급되며 텐핑의 포인트 관리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단, 후배 수익에 따라 인센티브를 받기 위해선 내가 누적 포인트 5만원 이상인 '고수 등급'이면서 최근 30일간 3만원 이상의 인출 가능 포인트를 쌓은 상태여야 합니다. 

- 최근 30일간의 인출 가능 포인트 금액은 매주 일요일에 계산하여 월요일에 적용됩니다. 따라서 본인이 후배의 활동에 따른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는지 여부는 매주 월요일에 결정돼 일주일간 적용됩니다. 

- 인출 가능 포인트는 유효성 검증을 마친 포인트를 뜻하며, 클릭의 유효성 검증에는 약 3일, 참여·구매·설치·실행의 유효성 검증에는 3일에서 최대 45일이 소요됩니다.


* 더 많은 인센티브를 받는 팁 요약 

- 텐핑을 알려준 분을 '무조건' 텐핑 선배로 등록하세요.( hansang1006@naver.com 을 선배로 등록해주세요이 모든 인센티브의 시작입니다. 

- 텐핑을 알리고 많은 후배들에게 선배로 등록 받으세요. 후배 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인센티브 계산에도 모두 포함됩니다. 

- 그리고 후배가 포인트를 쌓을 수 있게 텐핑 사용법을 잘 알려주세요. 후배가 많은 포인트를 쌓을수록 나도 많은 인센티브를 받습니다. 

- 단, 후배가 많더라도, 본인 역시 꾸준히 텐핑에서 활동을 하고 있어야만 합니다. 최근 30일간 3만원 이상 수익을 올린 사용자만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http://goo.gl/tKaVnq    ← 텐핑 어플 다운받기!! 
 

 

유용한 정보이다 하시는 분은

어플받고 선배 추가 ( hansang1006@naver.com ) 하시고

'좋아요'

눌러주세요 *^^*